본문 바로가기

CAR

2020년식 sm6가 출시되었습니다 뭐가 달라졌나요

반응형

sm6가 평가가 안좋던데 가장 큰 이유가 뭘까?

아무래도 서스펜션이 토션빔이라 그런것이 아닐까?

토션빔, 멀리링크 말들이 많은데, 그런것들 다 안타본사람들이 떠드는말이야

2열 승차감이 그렇게 좋다고하지는 않다던데

너무 평가절하하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 

그렇게 떠드는 사람들중에 90%는 2열에 탑승조차 안한사람들일거야

서스펜션은 좀 수정할 필요가 있다 이거군


이번에 르노삼성에서 2020년형 sm6를 출시했습니다

뭐가 달라졌고 가격이 어떻게 인상되었을까가 가장 관심사인데요

옵션과 트림이 추가되었지만, 기존의 트림에서 가격이 오히려 인하되었다고합니다.

추가된 최고급 트림은 프리미에르는 가격대가 올라가고

추가가능한 옵션인 스포티패키지도 추가한다면 당연히 가격은 올라가지만

기존의 트림들은 가격인하가 되었다는것이 중요한것 같네요.





이번 qm6에서도 프리미에르 트림이 추가되었다는데

sm6에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sm7 후속모델좀 내놔줬으면 좋겠네요.





스포티한 패키지인 에스룩 패키지를 선택하면

19인치 블랙휠이 들어가며, 거기에 사이드미러 커버도 블랙이 됩니다.

스포츠모드와 adc, 그리고 알로이 페달의 완벽한 조화라고하는데

좀더 외관이 스포티해지는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블랙계열에 이옵션을 추가하면 스타일이 더 멋있어지긴 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