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자동차 커뮤니티 글 분석

반응형

차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자동차 커뮤니티 한두곳정도는 자주 들릴텐데요

최근들어 핫한 이슈와 더불어 신차정보나 좋은정보를

얻기에 커뮤니티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혼자가 있는곳이 아닌 취미가 같은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이기에

당연히 정보가 많고 빠를 수밖에 없죠, 거기에다가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운영자는 수익을 바라보고 커뮤를 운영하기에

정보관리가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윤이 나는 곳이기에




현대 기아 hda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고속도로에서 한차원 더 높은 스마트크루즈컨트롤을 보여주는데

그래도 저는 과신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조향까지 도움을 받기보다는

조향은 직접 하고 막힌 곳등에서만 페달밟는것에 대한 피로를 줄여주는 정도가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운전하는 것 자체가 인간이 하는것이기에

차의 기계만 믿고 가기에는 돌발변수가 너무 많아요

제대로 대처를 못하다가 큰 대형사고가 날 수 있기에 믿을 건 나자신입니다

사고가났다고 우시는 분도 계시는데 우선 글을 작성하시는 것으로 미루어볼때

크게 다치신것은 아니기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험처리가 가장 좋을것 같으며 차가 고장난 부위는 자차보다는

직접 정비센터에 가셔서 수리를 받으셔서 고치는 것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2년간 거의 운행을 안한 중고차라 사연이 많아보이는데요

시승을해봐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리고 운전이 가능하다면

나쁘지는 않아보입니다만 반드시 구입전에 왜 2년동안

운행이 거의 없었는지 알아보시는 것이 나중에 후회를 줄여줍니다

정상적으로 2년간 운행이 없다면 중고차로 판매하는 쪽이 훨씬 이득이였을테니까요

뭔가 일반적인 사고과정에서 많이 멀어진것 같다 한다면 틀림없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스트쿠폰이 상당히 핫합니다

주유비를 아낄 수 있기에 좋은데

당일만 사용이 가능하다기에 나눔도 활발합니다

주유를 200원 리터당 할인을 받는다면 거저?이기 때문에

이렇게 여러 게시판에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모스트쿠폰을 꼭 검색해보세요 생활의 지혜랍니다

쏘나타 풀옵션급을 외제차로 산다면 어느급이냐고 하는데

저는 가장먼저 생각나는 모델이 xc90 인스모델이 떠오르네요

적어도 hud와 어라운드뷰정도는 갖춰야 쏘나타 풀옵션급이라고 할 수 있어보입니다

그리고 위의 옵션들을 기본으로 장착한 모델들이 많이 나오죠

비슷한 급으로 떠올리자면 아테온이 생각나는군요 아테온의 상위 트림이라면

쏘나타 풀옵과 옵션비교했을때 그렇게 뒤쳐지지는 않습니다만

가격대가 많이 비싸기에 가성비로는 쏘나타를 옵션으로 이기기가 어렵죠



텔루라이드가 미국에서 인도가 시작되었다고하는데

국내에서는 빨라야 올하반기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팰리세이드를 계약한 분들이 기사에 나오듯이

9개월을 기다려야한다면 자기차례까지 기다렸다가

팰리 연식변경이나 텔루라이드 등을 비교해서 선택하시길 추천해드리고싶어요

텔루라이드는 또 그 모델만의 개성이 있기 때문에 팰리의 좋은 라이벌이 될것으로 기대합니다만

현대와 기아의 근본적인 차이때문에 3:2 판매량정도로 벌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국내에 많은 모델들이 나온다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라도 많이 나와주었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