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k7 프리미어에서 2.5를 선택할지 3.0을 선택할지가 고민이네요

반응형

한번 구입하면 10년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6~7년은 탈 것 같은데 한번사는인생?

조금이라도 가성비를 좋게 구성하고싶어서

많은분들이 k7 프리미어에서 2.5gdi를 구입할것인지

아니면 3.0gdi를 구입할것인지 고민들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6기통

r-mdps


두가지때문이라도 많은분들이

3.0을 호시탐탐 노릴텐데요 

가격은 조금 올라가지만 그만한 값어치가 있다고생각합니다.

디자인도 많이 변경되었고 인테리어도 풀체인지급으로 변해서

무시무시한?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가 나오기 전까지는

고급세단의 판매량에서 상당한 두각을 나타낼 것 같습니다.






리어램프도 선이 일자로 이어졌지요.

많은부분에서 변화가 생겼습니다.





2.5가솔린과 3.0가솔린의 경우 가격차이도 나는편이고

좀더 상위트림이다보니 옵션구성도 더 많습니다.

출력과 토크를 비교해도 3.0이 더 우세합니다.

다만 연비는 10%가량 낮아지네요.

경제성은 좀 떨어지는 편이네요.

자동차 세금도 추가가 되기에.


많은분들의 의견이 재미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좋다는 분도 계시고

원형아날로그시계가 왜 없냐는 사람도있고

스팅어왔는데 k7도 진짜 좋은거 같다는 사람도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