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벤츠 glc 풀체인지 스파이샷 공개 2023 glc class

반응형

참 오래도 기다렸는데요

드디어 벤츠 glc 풀체인지가 서서히 모습을 나타내고있어요.

벤츠에서 glb gle가 있겠지만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 바로 glc였다고생각해요.

해외에서 스파이샷이 공개되었는데 아직은 위장막으로 다 덮여져있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나오는듯해서 비교해봤어요.

 

전반적인 레이아웃이 상당히 비슷해보입니다.

헤드램프와 그릴디자인, 그리고 본넷라인까지도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하단범퍼는 상당히 덮여져있어서 예상이 어렵네요.

풀체인지다 보니 전체가 변경되는데

옆라인을 보면 조금더 날렵해 진것 같습니다.

전고가 조금 더 낮아졌을것 같고요

도어핸들이 좀더 슬림해진거, 그외에는 크게 달라진점은 못찾겠네요.

리어모습인데

리어램프가 좀더 슬림해진듯하고 최근나오는 벤츠들의

디자인코드를 많이 적용시켰을듯하네요.

리어램프가 가장 많이 변경되었을것같고 하단범퍼등에서 디자인변화를 많이 줬을듯하네요.

사실 실내인테리어가 가장 기대되는데요

왜냐면 glc에서 가장 단점중의 하나가 구형 인테리어였기때문이죠.

아주 높은확률로 벤츠 c클래스 풀체인지 인테리어와 구성이 비슷할것 같습니다.

한세대를 넘어서 2세대 업그레이드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요사진들은 glc 풀체인지 예상도사진인데요

기존의 스파이샷을 토대로 예상한것이기때문에

상당히 그럴싸합니다.

 

리어램프도 최근에 나오는 구린 리어램프들의 디자인들과 비슷해보여서

요런스타일로 나올가능성이 높을것 같네요.

benz 2023 glc cla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