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및 실내인테리어

반응형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준대형세단

바로 그랜저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모델이 바로 그랜저 풀체인지입니다.

현재 판매중인 그랜저모델인데요

페이스리프트시 디자인이 너무 파격적으로 변화해서인지

호불호가 그만큼 많이 갈리던 모델이 아니였을까 합니다.

사진출처 - 갓차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사진인데요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디자인이 대거 채용되었습니다.

본넷을 가로지르는 라인과 네모 반듯한 그릴디자인이 어디서 많이 봤을까 했는데

바로 스타리아의 디자인에서 많이 가져온듯하네요.

사진출처 - 유튜버 하이테크로

능력있는 유튜버분께서 측면 예상도를 보여주셨는데요

상당히 퀄리티가 그럴싸해서 이렇게 나올법싶을정도의 디자인입니다.

이미 위장막사진으로 많이 공개가 되서 그런지 능력자분들이 디자인을 이렇게 보여주시고있네요.

상당히 두툼한 디자인을 보여주는데 저는 처음봤을때 크라이슬러의 300c모델이 생각날정도의 볼륨감이었어요.

 

출처 - 갓차

헤드램프와 전면그릴디자인은 확실히 이런식으로 파격적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출처 - 하이테크로

위에서 말한대로 스타리아와 패밀리룩을 같이하는듯한데

예상도지만 정말 거대한 그릴이 포인트가 되겟습니다.

 

그랜저 풀체인지 인테리어 예상사진인데

이렇게 과연 나올까?할정도로 레트로한 감성을 살려서 나올법한 디자인이네요.

디자인에 대해서 전문가는 아니지만 뭔가 아이오닉5의 향기가 나는것 같기도합니다.

이래저래 파격적인 모델이 될것은 자명해보이네요.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은 빨라야 올해말을 예상하는데

과연 언제나올지 기대가 더욱 되는 그러한 예상도 사진들이네요.

 

출처 - 갓차

뒷면은 마치 제네시스 g90에서 보이는 그러한 라인들이 보이는데요

얄상한 리어램프로 날렵함을 보여주는 것 같으면서도

현재 그랜저의 리어모습과 크게 달라지지 않는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것 같네요.

출처 - 하이테크로
출처 - 하이테크로

내부 인테리어예상도사진인데

지금 나오는 현대차들의 디자인으로 미루어볼때

상당히 가능성이 높은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계기판 디스플레이랑 미디어 디스플레이가 하나의 일체형으로 들어가는건

지금 나오는 대부분의 현기차의 인테리어코드이며 스티어링휠과 센터페시아 디자인도

기존 현대차의 디자인의 조합으로 상당히 실현가능한 그러한 디자인입니다.

아무쪼록 계속해서 디자인이 공개되는대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