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불타는청춘 강경헌 이혼 루머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불타는청춘이 다양한 게스트섭외로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멤버는 바로 강경헌입니다.

첫번째로 검색되는 검색어가 강경헌 이혼인데요

한줄요약하고 들어가자면 강경헌씨는 결혼한적이 없습니다!!

호사가들에 의한 잘못된 루머라고 보시면 됩니다.



빼어난 미모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는데요

불타는청춘의 여성멤버들의 미모가 갈수록 업그레이드되고있습니다.

간략한 경력설명으로는 단국대학교의 한국무용 동아리에서 활동했으며 

주연급의 역할보다는 조연과 악연등의 배역을 주로 맡았습니다.

예능활동은 여러분들이 보시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처음나왔는데

특히나 강경헌 구본승 러브러브케미를 발산하고 있다고합니다.

활약이 대단해서인지 18년도에 연예대상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하는 저력!!

감독님의 전성기는 언제였습니까

저는 지금입니다

라는 대사가 떠오르는 지금이네요.



관리를 잘해서인지 절대동안을 보여주고있는데요

강경헌 나이는 75년생으로 45살입니다. 나이보다는

확실히 어려보이는데 특징으로는 유지태와 개그맨 김준호와

95학번 동기라고합니다. 슈퍼탤런트 2기의 포토제닉상을 받았다고하는데요

이게 무슨상이지...하시는 분들에게 참고하시라고 1기의 포토제닉상은 무려 송윤아가 받았습니다.



황마담씨와 공개연애를 1년가량 했다고합니다.

황승환씨의 경우 황마담으로 인기가 높아지자

실제로 성전환 수술을 받아보지 않겠냐는 어이없는 제안도 받아봤다고하네요.



키도 상당히 커서 늘씬하십니다. 167cm에 49kg인데요

프로필이 조금 과장되게 나온다는것을 본다면 사실적으로

165cm에 52kg정도는 되시겠네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와 동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를 수료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