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라디오스타 최욱 팟캐스트계의 유재석 등장

반응형

수요일날 방영될 라디오스타의 라인업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최욱과 김지혜, 안영미등이 나오는데 라인업만 봐도 재밌을것 같아요.

그와중에 라디오스타 최욱 섭외거부가 상당히 비중있게 다뤄지고있는데

스타가 되기 싫어서 섭외를 하지말라는 영상편지라고 합니다ㅎㅎ

최욱님에 대해서는 글 아래에 추가설명을 했습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팟캐스트의 유재석이라고 하네요.

현재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진행한다고도하네요.



유재석이 키워드였나봅니다, 김지혜는 홈쇼핑계의 유재석이라고하는데요

최근들어 유재석씨가 과거만큼 인기나 시청률이나 안좋은 상황인것 같은데

아직까지도 잘나감의 대명사인 것 같습니다. 홈쇼핑등을 볼 때 김지혜씨를 몇번

봤을정도이니 인기가 상당히 높은것 같아요.



그리고 안영미씨는 금욕생활을 하고 있다고해서 큰웃음을 안겨줬습니다.

라디오DJ를 맡은지 2주만에 하차를 선언했다고해서 궁금증을 유발했는데요

근로자의날 라디오스타 정말 꼭 보고싶게끔 만들어주는 라인업입니다.



안되~하고 손동작을 보여주는 사진의 이분이 바로 최욱님입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프로필을 검색해봤는데

학력사항 한개만 나오고있어요. 단국대학교 화학학사네요

거기에 직업이 방송연예인으로 나오고있습니다.



루통령과 팟통령등의 별명이 심상치 않은데요

과거에 나왔었던 감스트씨급인지 궁금증이 더해갑니다.

솔직히 저는 라스를 검색해보면서 처음 알게된 인물이에요.

78년생으로 나이대가 상당히 있는데 동안인것 같습니다.

나이로치면 42살이네요. 거기에 키가 세개나 보유하고 있어서

궁금증이 있는데요 170.5부터 162까지 폭넓은? 분포도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대중적으로는 유명하지 않지만 팟캐스트에서는 엄청난 유명인사라고하네요.

그 인기의 원천은 빼어난 입담인데요, 김구라씨및 다른 MC들과 얼마나

티키타카를 잘 쳐줄지도 기대가되는 부분이네요. 라디오프로그램의 게스트로

많이 나왔으며 나오기만하면 빵빵터졌다고해서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고하네요.

무려 노래도 불렀는데 앨범도 검색됩니다. 여기서 팟캐스트가 뭔지 다시 설명해야할 것 같은데

쉽게 말해서 인터넷 라디오방송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거에 김구라씨가 했었던 인터넷방송도

어떤의미에서는 팟캐스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팟캐스트의 약자는 아이팟+브로드캐스트라고합니다.

약자를 보시면 느낌이 오시나요?



자료사진을 보니 김구라씨는 난처한 표정을 짓고 있고

나머지 mc들은 음하하하하면서 웃고있는 장면입니다.

과연 어떤 대사들이 나오고 웃겨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위가 최욱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음악들인데요

팟캐스트의 오프닝등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방송에서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