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남태현 장재인 열애는 언제부터였을까요

반응형

남태현과 장재인의 열애사실이 공개가되었습니다. sns에 올린 글들이

덩달아서 같이 화제가 되고있다고하네요. 이번에 음악예능도 함께한다고하는데

열애사실이 밝혀지면서 더더욱 화제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 남태현은 다들 아시다시피 yg의 위너멤버였습니다.

거의 센터였었던 것 같은데 불화를 끝으로 팀을 탈퇴해서 지금 위너는 네며잉죠.

그후에는 사우스클럽 대표를 맡아서 사우스클럽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동생으로는 남동현이 있습니다.



장재인은 슈스케로 인기를 얻은 가수인데

현재 소속사는 뉴에라프로젝트라고 잘 알려지지 않은 소속사네요.

데뷔는 2010년에 했지만 아직까지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두사람의 특징은 예능 프로그램을 빌미로 연인이 되었다고하는데요

예능을 찍으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해서 방영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두사람을 조명하는 부분에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이 생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방송홍보용 멘트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언론보도 전부터

인스타그램으로 티를 팍팍 내고 있었다고합니다. 열애 공개하기 3일전에

인스타그램에서 같은 공간이였음을 알 수 있었다고하는데 언제부터 사귄건지는

둘만이 알 것 같습니다.



두분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는데요 많은 화제가 되었던만큼

행복하고 이쁜 사랑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게다가 열애버프도 많이 받아서

방송 시청률도 좋은 결과가 나온다면 나쁘지 않겠죠. 이에 해당 누리꾼들은

남태현이랑 똑같이 필름카메라 느낌이 나네요, 내가수의 행복은 사랑입니다. 행복한 사랑하세요등의

댓글을 달면서 많은 축하를 해주었다고합니다.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장재인이 출연하여 김창렬이 예쁜사랑 축하해요라고 하니까

감사합니다라면서 공식?으로 열애사실을 재인증하였습니다.



개성넘치는 남녀연애인인 만큼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